WINE SEARCH

PORTFOLIO
Domaine Gerard Julien & Fils
Nuits St Georges 'Aux Saint-Julien' Rouge
뉘 생 조르주 '오 쌩-쥘리엉' 루즈
뉘-생-조르주의 기준, 핫하게 떠오르는 생산자
키워드 #제라르쥘리엉 #부르고뉴 #피노누아 #레드와인 #부드러운 #섬세한 #뉘생조르주 #라이징스타
브랜드 도멘 제라르 쥘리엉 에 피스 (Domaine Gerard Julien & Fils)
지  역 프랑스 > 부르고뉴 > 꼬뜨 드 뉘 > 뉘 생 조르주
등  급 AOC Nuits St Georges (Villages)
종  류 레드 와인
당  도 드라이
품  종 피노 누아 (Pinot Noir)
알코올 13%
용  량 750ml

 

DESCRIPTION
피노 누아 (Pinot Noir) 100%
뉘-생-조르주 아펠라씨옹의 빌라주 등급 끌리마 ‘오 쌩 쥘리엉‘ 밭에서 재배한 포도만을 사용해 만든 싱글 빈야드 와인이다.
포도밭에서부터 유기농 방식과 엄격한 “뤼뜨 헤조네(lutte raisonnée; 포도밭에서 병충해에 맞서 약품이 아닌 사람의 노력으로 극복하려는 재배 방식)”를 사용하여 질병과 해충에 맞선다.
수확량을 제한하며 포도밭과 와이너리에서 신중한 선별 작업을 거치고 포도는 제경 과정을 거친다. 펀치 다운은 최소한만을 수행하며 수일간의 발효가 끝나고 난 뒤 228리터 부르고뉴 오크 통에서 숙성한 뒤 이듬해 봄에 병입한다.
오 쌩 쥘리엉 밭은 뉘-생-조르주 아펠라씨옹의 북부에 위치한 밭으로 특히 생동감 넘치는 뉘-생-조르주 와인을 만들어내기로 유명한 밭이다. 신선한 붉은 계열과 검은 과실 풍미가 와인에 활력 더해준다. 입에서 또한 주시한 느낌과 더불어 발랄한 과실 풍미가 인상적이다. 본 로마네 마을의 끝자락에 붙어있지 않은 덕분에 훨씬 마시기 편한 느낌을 주는, 표현력이 매우 좋은 와인이다.
Copyright(c)2020 VINOC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