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E SEARCH

PORTFOLIO

Domaine des Pérégrins

도멘 데 페레그린

Domaine des Pérégrins 

도멘 데 페레그린

 

숨겨진 샤블리 지역의 생산자

-Poilly-sur-Serein지역 탑 생산자 -

 

도멘 데 페레그린(Domaine des Pérégrins)는 가족 경영 와이너리로 샤블리 지역 뿌이 서 세린(Poilly-sur-Serein)지역의 와인 생산자로 현지에서 유명세가 오르고 있는 생산자 중 하나이다.

 

뿌이 서 세린은 샤블리 아펠라시옹의 남동쪽 코너에 위치해 있는 지역으로 전형적인 점토-석회암 지질의 토양을 가지고 있는 포도 밭이다. 도멘 데 페레그린은 샤블리 아펠라시옹에 뿌이 서 세린이 포함되기 이전 부터 포도 나무를 경작해 오던 와이너리로 네고시앙에 포도 나무를 팔아오던 중 2011년 도멘의 딸이자 수석 양조자인 엘레노르 모르(Eleonore Moreau)가 본격적으로 도멘을 맡은 뒤 부터 와인을 생산하기 시작하였다. 

 

엘레노르 모르가 2011년부터 본격적으로 포도 밭(13헥타르) 및 포도 나무 관리를 시작하면서 2016년 그녀의 첫 빈티지 와인을 생산하였다. 그녀는 일반적인 샤블리가 아닌 그녀만의 와인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나만의 샤블리. 떼루아에 대한 그녀의 열정과 자신의 땅을 반영하는 독특한 와인을 생산할 수 있는 잠재력이 그녀에게 영감을 주어 본격적인 행보를 나아갔습니다.그녀는 샤블리 와인의 짧은 숙성대신 와인의 긴 숙성 포도 밭의 관리로는 유기농 인증등 엄격한 관리를 통해 좋은 품질의 와인을 생산해 나가고 있습니다. 

NEWS

École de Vinocus

Copyright(c)2020 VINOCUS All rights reserved.